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2018 롯데리아에서 나는 햄버거를 먹었다 영어로 by 맥브라이언

안녕하세요 맥브라이언 입니다.
오늘의영어 나는 햄버거를 먹었다 입니다.

영어도 배우고 맛있는것도 먹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외국인 친구하고 밥먹을 먹을때
나눌수 있는 영어 되겠습니다.

Did you eat dinner?
Did you have dinner?
밥먹었니?

I ate hamburger.
(나는 햄버거를 먹었다.)

I ate.
나는 밥먹었다.

I didn't eat.
나는 밥을 먹지 않았다.

I ate hamburger at Lotteria.
나는 롯데리아 에서 햄버거를 먹었다.

수원에 대리운전 갔다가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티맥스 햄버거, 아메리카노 한잔
탄산음료는 몸에 안좋으니... 패스

오후2시에 가게문을 닫네요.
티맥스 먹어봤는데 먹을만 합니다.
가격도 괜찮구요. 맛있습니다.
저는 햄버거 패티보다 치킨을 선호합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06 우성메디피아 1층
영업시간 : 매일 8:00 ~ 22:00
031-292-1213



2018 롯데리아 에서 나는 햄버거를 먹었다 영어로 by 맥브라이언 — Steemit https://steemit.com/kr/@tomkim1981/018-by--1544811568350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사먹어봤어요 — Steemit https://steemit.com/busy/@woodaram/4te2dw



이렇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치킨 햄버거 (티맥스 햄버거), 핫 아메리카노
5100원 나왔네요.
밥값보다 저렴하네요.



무자비한 놈이 나타났다
T-REX 티렉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부드럽네요

한입 비어먹고 찍은 햄버거 사진
맛있어요 ^^



스팀잇에 글을 쓰기 전에 프리라이팅 글입니다.
태그는 뭐를 넣는게 좋을까요?
음... 일단

기본보팅세팅
디클릭 : 디클릭 플랫폼에 글을 씁니다.
먹스팀 주소 : 주소지 입력하구요
테이스팀 : 맛집만 등록을 합니다.
짱짱맨 : jjangjjangman 필수 (하루에 한번만)

kr
jjangjjangman
muksteem
food
d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ASMR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가사 dynamite bts lyrics writing and drawi...

2020년 굉장한 히트를 하고 있는 케이팝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Dynamite 입니다. 제가 연필로 가사를 필사해봤습니다.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유튜브에 업로드 해봤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 맥브라이언 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