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2018 근로장려금 조회는 국세청 홈택스 #1215 by 맥브라이언

안녕하세요 맥브라이언 입니다.
오늘은미션 근로장려금 조회하기

아직 자료수집중이라네요.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확인을 위해 국토교통부,
안정행정부,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자료를 수집 중에 있습니다.

3. 자료수집 검토단계
4. 장려금 결정단계
5. 장려금 지급단계

우체국방문으로 신청했는데
근로장려금 765,000 원
처음받는건게 꼭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나라에서 주는 꽁돈
근로장려금
처음받는건데 꼭 받아보고 싶네요

The End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ASMR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가사 dynamite bts lyrics writing and drawi...

2020년 굉장한 히트를 하고 있는 케이팝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Dynamite 입니다. 제가 연필로 가사를 필사해봤습니다.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유튜브에 업로드 해봤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 맥브라이언 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