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1일 금요일

글쓰기수업 네이버글자수 세기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y 맥브라이언TV

블로그에 글을 몇자를 적어야 검색이 잘되는지
생각을 해봤습니다.
생각만 하는게 아니라 검색을 하면 되죠.
당연히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검색어 : 네이버글자수 세기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을 하시면 아래 글자수세기 라는 글 밑에
글을 적어넣으면 공백토함 글자수를 알려줍니다.

네이버글자수 세기 url
http://bit.ly/2HJJrER


안녕하세요 맥브라이언TV 입니다.
검색이 잘되는 글자수는 최소 1000자 이상이라고 합니다.
1000자 이상 글을 쓰면 블로그 검색이 잘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을 작성하실때 100자를 넘도록 글을 써야하는 것입니다.
제가 그렇게 테스트로 글을 적어봅니다.
네이버에 이런게 있다니 좋네요.

네이버에 검색하실때 네이버글자수 세기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욕하면서 네이버 쓰는 나
웃기네요.


구글검색하실때 알티페북 검색을 하시면
제가 주로 사용하고 있는 알티페북 블로그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적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ASMR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가사 dynamite bts lyrics writing and drawi...

2020년 굉장한 히트를 하고 있는 케이팝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Dynamite 입니다. 제가 연필로 가사를 필사해봤습니다.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유튜브에 업로드 해봤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 맥브라이언 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