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3일 일요일

나의 지식이 곧 돈이 되는 세상, 지식커머스 플랫폼 아하 2019 0624

나의 지식이 곧 돈이 되는 세상, 지식커머스 플랫폼 아하 2019 0624

안녕하세요 맥브라이언 입니다.
드디어 카카오에서 코인지갑이 나왔습니다. 비트베리
업비트 자회사 두나무에서 만든 지식커머스 플랫폼 아하 (Aha) 입니다.

아하 가입하시고 무료 토큰받아가세요~!!
두나무(업비트) & 카카오 베트베리가 함께하면
가치가 어마어마 해질것 같습니다.

가입하면 천개 매일 출석하면 일정갯수의 코인이 지급됩니다.
저는 가입하자마자 1510개 정도 받았습니다.
이더리움 기반 ERC20 Coin 입니다.

카카오로 가입하시고 로그인 하시는게 제일 빠릅니다.
가입하시고 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베리 설치하시면 토큰이 들어와 있습니다.

무료가입하시고 코인도 받으시고 지식커머스의 생태계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카카오에서 코인지갑이 나오고 있네요
업비트 자회사 두나무에서 만든 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Aha) 입니다.

아하토큰(AHT)은 안전한 지갑서비스
비트베리를 통해 지급됩니다.

AHT Coin 에어드랍
좋은 질문, 좋은 답변, 양질의 지식을 선별해내는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아하(AHT)토큰은 지식과 경험의 가치를 토크나이제이션한 아하
지식생태계의 기축 통화 입니다.

aha 아하 가입하러가기
https://www.a-ha.io/login?recBy=3CJY59

추천인 코드
3CJY59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ASMR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가사 dynamite bts lyrics writing and drawi...

2020년 굉장한 히트를 하고 있는 케이팝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Dynamite 입니다. 제가 연필로 가사를 필사해봤습니다.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유튜브에 업로드 해봤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 맥브라이언 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