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1일 월요일

삼국지m 모바일게임 안해보신분 1차 포스팅 (초반 10분 플레이) 맥브라이언

안녕하세요 톰 입니다.
오늘 해볼 모바일게임은 삼국지M 입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설치 가능한 게임 입니다.
안해보신분 아래 링크 있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제가 직접해보니까 나름 재밌더라구요.
한줄설명 에는 이런말이 적혀있어요.

전세계 2천만이 선택한 넘버원 이라네요.
2000만명이 깔았다는 뜻이겠죠.

엄청 많이도 깔렸네요.
삼국지M 1주년 배정남 CF 모델로 발탁 했네요
게임이 엄청 괜찮은가봐요
그럼 설치 한번해볼까요.

삼국지m 모바일 다운로드 
https://bit.ly/2FaPQW3





게임 모델이 정말 삼국지m 어울리는 캐릭터 인듯 하네요
부럽당
사람은 일단 잘생기고 봐야함


전세계 2000만 유저가 있다고 합니다.
정말 많이들 설치하셨군요.


아시아 6개 지역과 대결하는 글로벌 서버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아직 이게임 안해보신분 다시 설치한번 해보세요
핸드폰이 느리신분은 안쓰는 어플 지우고 이거 한번
설치해 보시길 바래요.

배정남
삼국지m 모바일게임
심심할때 모바일게임 한판

The End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ASMR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가사 dynamite bts lyrics writing and drawi...

2020년 굉장한 히트를 하고 있는 케이팝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Dynamite 입니다. 제가 연필로 가사를 필사해봤습니다. 사각사각 연필 글쓰는소리 유튜브에 업로드 해봤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 맥브라이언 티비